본문 바로가기

트렌드

종합소득세신고 신고방법 : 비싼 세무사비용 NO! 홈텍스 NO!

5월은 종합소득세 납부의 달입니다. 그러나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관할 세무서에 직접 방문하여 신고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힘겨운 달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세무서에 매년 5월이면 종합소득세 납부를 도와주시던 분들이 이제는 코로나로 인해 도와드릴 수 없게 되었기 때문이죠. 

 

1. 너무 어려운 소득세신고

규모가 큰 회사에서는 개인 세무서와 계약을 맺거나 건당 비용을 들여 손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소규모로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나 개인사업자는 여간 어려운 게 아니죠. 홈텍스를 통해서 할 수 있다는 말을 들으시고 한번 도전해 보신 분도 분명히 있을 거예요. 그런데 과연 쉽던가요? 어려운 세무용어로 만만치 않으셨을 거에요.

 

2. 부담되는 세무사 비용

혹시 세무사를 통해 일처리를 하려고 계획 중이신가요? 세무사를 통하면 정말 편하죠. 환급도 많이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건당 15만 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사업을 오래 하시는 분들은 계약을 통해 월에 얼마의 비용을 내고 일처리를 하시죠. 하지만 큰 사업체가 아닌 프리랜서나 개인사업자가 세무사를 이용한다면 일 년에 3번 정도 세금(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을 내야 하니 약 45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작은 돈이 아니죠. 해결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3. 당신만 모르는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세무사 SSEM 고용하기!

관할 세무서를 찾아가도 도움을 받기 힘들고 홈텍스는 어려운 용어 때문에 엄두가 않나고 개인 세무사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는 여러분들에게 개인 공동 인증서만 있으면 건당 33,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SSEM을 통해서 소득세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홈텍스처럼 어렵지도 않습니다. 유튜버수익자, 애드센스수익자, 임대수익자도 당연히 간편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SSEM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사용자 모두 앱을 통해 사용가능합니다. SSEM은 세무지식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세금 혜택을 적용하여 적법한 범위 안에서 가장유리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여러분의 공동인증서 등록이 스마트폰에 성공적으로 이뤄지면 본인의 매출과 매입이 자동으로 비용처리로 잡힙니다. 따라서 세금신고로 인한 스트레스받을 일이 전혀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어려운 세금신고에 시간을 빼앗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남는 시간을 업무 생산성에 집중하여 남들보다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